본문으로 바로가기

[영화] 파퍼씨네 펭귄들

category 리뷰/책 2011. 9. 14. 17:12
파퍼씨네 펭귄들
감독 마크 워터스 (2011 / 미국)
출연 짐 캐리,칼라 구기노
상세보기

짐 캐리는 언제 봐도 유쾌하다.

그리고 나는 그가
박중훈처럼 자기만의 색깔대로 잘 가고 있는 배우라 생각한다^^


어느날 아버지의 선물인 펭귄이 배달되면서 
벌어지는 소동과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일단 재미난 에피소드들이 많아서 좋았다.

돈에만 치중하고 과거의 추억 따윈 잊어버린 주인공이
펭귄과 살면서 쿨한 아빠로, 멋진 남편으로 돌아오는 과정을 그려서

가족의 소중함을 떠올리게 하고
추억이라는 단어를 인식시켜주어 좋았다.


다만 자막 번역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

아이들도 많이 보는데
너무 현실감에만 치중하여 대사를 번역한게 아닌가 싶다.



하지만 2시간 조금 안되는 시간이
결코 지루하지 않고 빵빵 터지니 

가족들이 다 함께 볼만하지 않을까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