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민음사 북클럽 4기 가입했다~

category 일상다반사/책 이야기 2014. 3. 22. 16:12


1~3기에 이어 4기에도 가입했다.

언제나 책에 대한 유혹은 거부할 수 없는 유혹이다.


게다가 요즘 민음사에서 좋은 책들이 많이 출간되는 관계로 혜택을 볼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있었다.

특히 올해 연말쯤 열리는 아카데미인 한명기 사학과 교수의 동아시아와 임진왜란 전쟁은 참으로 기대가 되기에^^

또한 민음한국사 출간도 있고 말이다.

(올해 안으로 1~2권 정도 더 나오면 좋겠다.)


가입 선물로 5권의 책을 선택할 수 있는데

이번에는 좀 더 꼼꼼히 골랐다.

내가 정말 읽고 싶은 책들로.

책 소개를 꼼꼼히 보고 내가 관심있어할 책인지 따져물은 것이다.

이 작업을 했으니 이번 책들은 좀 더 꼼꼼히 읽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된다.



내가 고른 책들은 이것들.


1. 캐치-22(1,2)

2. 세일즈맨의 죽음

3. 위로받지 못한 사람들(1,2)


게다가 덤으로 특별 사은품까지 받았다.

자기만의방 특별에디션인데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럽다.

북클럽만을 위해 특별 제작되었다고 하니 그 정성이느껴져서 좋다.

노트는 아까워서 못 쓸 것 같지만...^^;


요것들을 보자니 흐뭇함에 연신 미소가 인다.